본문 바로가기
--
--

<나는솔로 16기 옥순과 영숙 전면전>

. .
고.래 생활정보

나는솔로 16기 옥순과 영숙 전면전

by 고.래 2023. 10. 11.

나는솔로 16기 옥순이 영숙과의 전면전을 예고했습니다. 나는솔로 역대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고, 종방 이후에도 라방까지도 시청률을 접수한 나는솔로 16 기수는 엄청났습니다. 방송이 끝난 후 나는솔로 16기 영숙이 개인 라이브방송을 통해 옥순을 공개 저격해서 옥순이 '명예훼손'으로 고소한 상황입니다.

 

 

논란의 영숙
논란의 영숙

 

 

목차

     

    :

     

    나는솔로16기의 히로인

    나는솔로16기에는 유독 빌런이 많은 것 같습니다. 빌런특집이라고 해도 무방할 정도인 것 같습니다. 

     

    제1 빌런 영숙

    나는솔로16기는돌싱특집으로 이루어졌습니다. 돌싱들의 사랑찾기 나는솔로10기가 높은 시청률과 화제로 성황리에 종방한 후 다시 돌싱특집을 구성한 기수입니다. 

     

    16기에서는 '말조심'이 이야기를 이끌어가는 구조가 되었습니다. 그 중심에는 바로 16기 영숙이가 있습니다. 

    나는솔로16기 방송 초기에는 자신의 추측과 뇌피셜로 이러쿵 저러쿵 그렇다 저렇다 판단한 것을 마치 기정사실인 것처럼 사람들에게 이야기를 하고 다니면서 시청자들에게 빌런이라는 질타를 받았습니다. 

     

     

     

    영숙 빌런짓

    경각심

    출연자들에게 정확하지도 않은 자신만의 추측을 사실인 마냥, 자신이 모든 것을 다 안다는 듯이 말하면서 조언하는 것을 즐기면서 여러 사람들에게 혼란을 주고, 사람들 사이에 배신감과 불쾌감을 조장한 짓!

     

     

    광수와의 데이트

    광수와 데이트를 하면서 자신이 거슬리는 말을 한다고 느끼는 순간 공격적으로 상대를 대하며, 데이트 자리를 박차고 혼자 자리를 떠난 짓!

     

     

    옥순이지!

    앞뒤 상황을 당사자에게 확인하지 않고 옥순이지! 하고 화를 내며 오해하고는 그 오해가 당당하다고 변명하면서 사과하지 않는 짓!



     

    개인 라이브 방송

    개인 라이브 방송에서 나는솔로16기들을 돌아가면서 저격하는 짓! 

     

    영숙은 옥순이 힘들 때 도와주겠다고 한 발언을 가지고도 개인 라이브 방송에서 뒷말을 가차 없이 했습니다.

     

    "아이 아빠가 능력이 있고, 아이 할아버지가 굉장한 재력이 있는데, 다 연락하고 지내는데 굳이 왜? 그리고 자기가 10만 원, 5만 원이라도 스스로 돈을 벌고 있는 게 아닌데, 대체 뭘 도와주겠다는 건데? '그게 좀 뭐지?'" 

     

     

     

    옥순의 고소 예고

    결국 옥순은 10월 10일 계정을 통해서 나는솔로 종방 이후에 매일 같이 영숙이 옥순의 험담을 하는 것을 참지 않고 대형로펌으로 전면 명예훼손에 들어가겠다고 법적 대응을 예고했습니다. 

     

     

     

     

     

    나는솔로16기수들 저격

     

    광수저격
    광수저격

     

     

    정숙비난
    정숙비난

     

     

    영숙이 팔로워에 집착하는 모습

    유독 팔로워수에 경쟁적인 모습을 보이며, 시기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나솔로 라방에서도 상철의 팔로워 수를 시간대별로 기억하면서 언급합니다.

     

     

    영숙의 시기
    영숙의 시기

     

    영숙의 시기
    영숙의 시기

      

     

    나는 솔로 광수 라방에서

    광수님은 나는솔로16기의 최대 희생자이기도 한 것 같습니다. 주변의 사람들의 말을 잘 들어주고 믿어버리는 태도로 스스로 많은 상처를 받았습니다. 방송 안에서의 경험으로 많이 성숙해진 느낌이 납니다. 

     

     

    16기 현숙 욕먹는 포인트

     

    나는솔로 그 후 라이브 

    이분이 나는솔로를 출연하면서 얻어가는 것이 무엇일까요? 무슨 목적으로 방송에 참여했을까요? 

     

    나영숙이야

     

     

     

    나는솔로16기 현숙은 또 왜? 

     

     

    ,,
    ,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