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는 솔로 출연자 준강간혐의로 긴급 체포 누구야?>

.
고.래 생활정보

나는 솔로 출연자 준강간혐의로 긴급 체포 누구야?

by 고.래 2025. 6. 24.

'나는 솔로(나솔)' 출연하며 방송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30대 박 모 씨가 준강간 혐의로 긴급 체포했다고 밝혔습니다. 나는 솔로 남성 출연자는 나는 솔로와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에 연이어 출연하며 방송 활동을 이어오고 있었습니다. 나는 솔로 남성 출연자가 누구인지 관심이 커지고 있습니다.

 

나솔 출연자 준강간혐의로 긴급 체포 누구야?

 

목차

     

    :

    사건의 내용

    연애 예능프로그램인 나는 솔로에 출연한 적이 있는 남성 출연자가 여성을 성폭행한 혐의로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지난 21일 30대 남성 박모 씨를 준강간 혐의로 긴급체포했다고 24일 밝혔습니다. 박 씨는 지난 21일 오전 3시 30분쯤 서울 마포구 서교동의 한 주차장에서 20대 여성을 성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경찰은 박 씨를 긴급 체포하고 구속영장을 신청했으며, 법원은 어젯밤 구속영장을 발부했습니다.

     

     

    준강간 혐의 남성 출연자는 누구야?

    인기 연애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한 남성 출연자가 성범죄 혐의로 구속되면서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많은 관심을 받았던 인물이었을텐데 이런 소식은 많은 시청자들에게 실망을 안겨줍니다.

     

    프로그램 제작진은 공식적인 입장발표는 없지만, 박씨에 관한 상황을 파악하고 내부 논의를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번 주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편에서 출연자의 방송분이 편집되는 사람이 해당하는 남성 출연자가 아닐까 합니다.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에서 어떻게 편집되어 나오는지 보고 확인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방송까지 탄 분이 왜 그러셨을까요? 혹시 이분?

     

     

    :

     

    ,,
    ,

    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