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업계에 빅사이즈열풍이 불고 있다. 가성비 대용량 제품들의 출시가 인기리에 완판 되는 현상을 보면 그러하다. 먹방 방송의 인기와 제품을 살 때 재미를 추구하는 젊은 세대들의 소비 성향과 맞물려 빅사이즈 제품들이 소비자들의 줄을 세우고 있다.
점보도시락 컵라면 - gs25
1개 용량이 면 8개가 들어가 있어서 8인분이라고는 하지만 성인 2명이서도 거뜬히 먹을 수 있다. 해외에서도 인기 있는 컵라면이기도 하고 면 8개와 커다란 수프의 구성에 보는 재미까지 쏠쏠해서 집에서도 캠핑할 때도 챙겨가려고 한다.
넷플릭스 점보팝콘 - gs25
넷플릭스와 손잡고 6월 15일 출시했다. 일반 팝콘 상품에 비해 6배 정도 큰 용량으로 특대형 중량만 400g이다. 가격도 일반 팝콘이 22원/ 1g 이라면 17원/1g으로 더 저렴하다.
잇츠 프레쉬업 - 풀무원
풀무원 제품인 주스를 대용량 주스로 잇츠 프레쉬업이 롯데마트와 롯데온 단독으로 출시했다. 기존 음료가 215ml 였다면 2.3L 대용량으로 가성비가 뛰어나다.
대용량 벤티 컵얼음 - cu
벤티 컵얼음은 일반 컵얼음이 180g, 빅사이즈 컵얼음이 230g인 것에 비해 400g 정도로 약 2배 정도 크다. 이것은 CU가 판매하고 있다.
더빅더블삼각김밥 삼김의탑 - 이마트 24
이마트 24에서는 큼직한 삼각김밥인 삼김의 탑을 판매하고 있다. 이 삼각김밥도 일반 삼각김밥의 중량을 50% 늘린 제품이다.
더커진 삼각김밥 - 세븐일레븐
편의점 세븐일레븐도 밥과 토핑의 양을 늘려 '더 커진 삼각김밥'시리즈 6종을 판매 중이며 전년 동기 대비 50%의 매출 향상을 가져왔다.
야구르트 그랜드 - hy(구 한국야쿠르트)
대용량 발효유 '야쿠르트그랜드'도 2015년 출시된 이래 누적판매 1억 병을 돌파하는 등 여전히 인기세를 몰아가고 있다. 이 야쿠르트는 기존 제품의 용량 280ml의 4 배가 넘는 양이다.
컵누들큰컵 - 오뚜기
최근에 기존 컵누들의 소컵용량의 1.6배 늘린 컵누들큰컵을 출시했다.
빅사이즈초코파이 - 롯데웰푸드
기존 초코파이보다 큰 '빅사이즈 초코파이'를 선보였다.
스타벅스 코리아의 트렌타 사이즈
스타벅스 코리아에서는 기존의 사이즈에서 가장 큰 벤티사이즈보다 더 큰 트렌타 사이즈를 여름 한정 9월 309일까지 판매하고 있다. 트렌타는 이탈리아어로 30을 뜻하는데, 30온스는 887ml 양이다.
'고.래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2자녀부터 다자녀가구혜택 받는다. (2) | 2023.08.18 |
---|---|
극우뇌, 왕의 dna 말한 교육부 사무관 석모씨 (3) | 2023.08.12 |
애드센스 광고 최적화 실험하기 (8) | 2023.07.26 |
오버 투어리즘이란 사례 해결책 (6) | 2023.07.23 |
티스토리 블로그 글이 페이스북에 공유 안 될때 해결방법 (0) | 2023.07.2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