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 .
고.래 생활정보

bigger is better 빅사이즈열풍 점보도시락 스벅 트렌타

by 고.래 2023. 7. 30.

유통업계에 빅사이즈열풍이 불고 있다. 가성비 대용량 제품들의 출시가 인기리에 완판 되는 현상을 보면 그러하다. 먹방 방송의 인기와 제품을 살 때 재미를 추구하는 젊은 세대들의 소비 성향과 맞물려 빅사이즈 제품들이 소비자들의 줄을 세우고 있다.

 

 

GS25 편의점 점보도시락
GS25 편의점 점보도시락

 

점보도시락 컵라면  - gs25

1개 용량이 면 8개가 들어가 있어서 8인분이라고는 하지만 성인 2명이서도 거뜬히 먹을 수 있다. 해외에서도 인기 있는 컵라면이기도 하고 면 8개와 커다란 수프의 구성에 보는 재미까지 쏠쏠해서 집에서도 캠핑할 때도 챙겨가려고 한다.

 

 

 

넷플릭스 점보팝콘  - gs25

넷플릭스와 손잡고 6월 15일 출시했다. 일반 팝콘 상품에 비해 6배 정도 큰 용량으로 특대형 중량만 400g이다. 가격도 일반 팝콘이 22원/ 1g 이라면 17원/1g으로 더 저렴하다.

 

 

 

잇츠 프레쉬업  - 풀무원

풀무원 제품인 주스를 대용량 주스로 잇츠 프레쉬업이 롯데마트와 롯데온 단독으로 출시했다. 기존 음료가 215ml 였다면 2.3L 대용량으로 가성비가 뛰어나다.

 

 

 

대용량 벤티 컵얼음 - cu

벤티 컵얼음은 일반 컵얼음이 180g, 빅사이즈 컵얼음이 230g인 것에 비해 400g 정도로 약 2배 정도 크다. 이것은 CU가 판매하고 있다.

 

 

 

더빅더블삼각김밥 삼김의탑 - 이마트 24

이마트 24에서는 큼직한 삼각김밥인 삼김의 탑을 판매하고 있다. 이 삼각김밥도 일반 삼각김밥의 중량을 50% 늘린 제품이다. 

 

 

더커진 삼각김밥 - 세븐일레븐

편의점 세븐일레븐도 밥과 토핑의 양을 늘려 '더 커진 삼각김밥'시리즈 6종을 판매 중이며 전년 동기 대비 50%의 매출 향상을 가져왔다.

 

 

 

야구르트 그랜드 - hy(구 한국야쿠르트)

대용량 발효유 '야쿠르트그랜드'도 2015년 출시된 이래 누적판매 1억 병을 돌파하는 등 여전히 인기세를 몰아가고 있다. 이 야쿠르트는 기존 제품의 용량 280ml의 4 배가 넘는 양이다.

 

 

 

컵누들큰컵 - 오뚜기 

최근에 기존 컵누들의 소컵용량의 1.6배 늘린 컵누들큰컵을 출시했다.

 

 

빅사이즈초코파이 - 롯데웰푸드

기존 초코파이보다 큰 '빅사이즈 초코파이'를 선보였다.

 

 

 

 

스타벅스 코리아의 트렌타 사이즈 

스타벅스 코리아에서는 기존의 사이즈에서 가장 큰 벤티사이즈보다 더 큰 트렌타 사이즈를 여름 한정 9월 309일까지 판매하고 있다. 트렌타는 이탈리아어로 30을 뜻하는데, 30온스는 887ml 양이다. 

 

 

,,
,

댓글

.